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지방청소식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대구조달청, 공공조달 길잡이 상담실 운영으로 기업 성장 돕는다.
작성자 : 박재화 조회수 : 284 등록일 : 2024-03-25 10:13:34 담당부서:   전화번호:  

2024.03.22. 공공조달길잡이대구지방조달청(청장 방형준)공공조달 길잡이 상담실을 본격 운영하여 공공조달시장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을 상대로 시장 진입부터 성장까지 기업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공공조달 길잡이는 공공조달에 진입을 원하는 기업을 적극 발굴, 조달시장 진입부터 성장까지 조달제도 활용에 필요한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상담하는 전담관 제도이다.

 

그간 초보 중소기업들이 공공조달 시장 진입에 가장 어려움을 겪는 문제로 어려운 조달 제도 및 용어 홍보 및 교육 부족 컨설팅 창구 부재 등으로 지적되어 왔다.

 

이에 대구지방조달청은 컨설팅 전담관 2명을 지정·배치하고 방문, 전화, E-mail 등 다양한 수단으로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11 상담을 제공한다.

 

각종 기업지원 정보, 조달제도 등의 관련정보는 대구조달청 상담실을 이용하거나 조달청 홈페이지(www.pps.go.kr 공공조달 길잡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형준 대구지방조달청장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제품 판로 개척이 어려웠거나 공공조달 진입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는 기업이 많다.”공공조달 길잡이를 통해 창업 초기기업의 공공조달 시장 진입부터 기업 성장까지 체계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