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지방청소식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22년 제3회 우수조달물품 전남 3개사 지정
작성자 : 윤수영 조회수 : 593 등록일 : 2022-11-23 09:41:59 담당부서:   전화번호:  


'22년 제3회 우수조달물품 전남 3개사 지정



□  광주지방조달청(청장 노배성)은 주식회사 제이엔피 등 전남지역 3개사 제품이 2022년 제3회 우수조달물품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  지정된 제품은 ① 주식회사 제이엔피(대표 : 민경칠)의 '고탄성 삼중벽 내출격 PVC 상수도관', ② (주)성원엔지니어링(대표 : 고성수)의 '단열 및 내진성능을 향상시킨 에너지절약형 미서기창', ③ (주)휴플러스(대표 : 송의섭)의 '감성데크'이다.

  ○  이로써 현재 광주·전남지역 우수조달물품은 73개사 86개 품목으로 늘어났다.


□  우수조달물품 제도는 기술·성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의 기술개발 제품의 공공판로를 지원하는 제도이다.

  ○  우수조달물품 지정을 받은 기업은 국가계약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수의계약을 통해 각 수요기관에 지정 물품을 공급할 수 있다.

  ○  지정기간은 기본 3년이며, 기술개발, 고용 등 요건을 충족하면 최대 3년을 연장할 수 있다.


□  노배성 광주조달청장은 "우수조달물품제도는 중소기업의 기술혁신과 조달물자의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우리  지역의 우수한 기업들이 조달시장에서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붙임 : 제품소개 1부.  끝.

  • 담당부서 : 경영관리과
  • 070-4056-8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