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보도자료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조달청장, 엔지니어링협회 초청 간담회 개최
작성자 : 성주용 담당부서: 건설용역과 조회수 : 302 등록일 : 2021-12-03 09:28:45

조달청장, 엔지니어링협회 초청 간담회 개최 
한국엔지니어링협회 회원사 대상, 엔지니어링 계약제도 발전방안 모색


□ 조달청(청장 김정우)은 3일 한국엔지니어링협회 회의실에서 엔지니어링사업자를 대상으로 엔지니어링 계약제도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업계의 애로 및 건의사항 수렴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1_엔지니어링협회 간담회

▶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왼쪽 일곱번째)이 3일 엔지니어링 계약제도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업계의 건의사항을 듣기 위해 열린 간담회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2_엔지니어링 간담회

▶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왼쪽 세번째)이 3일 엔지니어링 계약제도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열린 간담회에서 "엔지니어링 기업의 성장을 돕도록 계약제도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 이날 참석한 기업들은 “엔지니어링 입찰 서류의 작성 및 제출에 많은 부담을 느낀다” 면서 “입찰서류의 간소화 및 적정비용 보장” 등을 건의했다.
 ○ 조달청은 이날 제기된 엔지니어링 업계의 건의를 기술용역 계약업무에 적극 반영되도록 검토할 예정이다.


□ 김정우 조달청장은 “건설산업의 소프트웨어에 해당하는 엔지니어링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춘 우수한 기업이 배출되도록 노력해 달라”며
 ○ “조달청도 엔지니어링 기업의 성장을 돕도록 계약제도를 발전시켜 나갈 것”라고 말했다.


* 문의: 건설용역과 성주용 서기관(042-724-7406)


공공누리
조달청 이(가) 창작한 조달청장, 엔지니어링협회 초청 간담회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대변인
  • 042-724-7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