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보도자료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여성 벤처·창업기업과 조달정책 현장 소통
작성자 : 박동민 담당부서: 혁신조달운영과 조회수 : 282 등록일 : 2022-08-11 10:37:27

여성 벤처·창업기업과 조달정책 현장 소통
여성 벤처·창업기업의 혁신조달시장 진출 지원 방안 논의


□ 조달청(청장 이종욱)은 11일 서울지방조달청 대회의실에서 혁신조달시장에 진출한 여성 벤처·창업기업 7개사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 이번 간담회는 여성 벤처·창업기업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혁신조달시장 진출 지원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사진1_여성기업 차담회

▶ 이종욱 조달청장(사진 왼쪽 가운데)이 11일 서울지방조달청 대회의실에서 혁신조달시장에 진출한 여성 벤처·창업기업 차담회에서 여성 벤처·창업기업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혁신조달시장 진출 지원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사진2_여성기업 차담회

▶ 이종욱 조달청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이 11일 서울지방조달청 대회의실에서 혁신조달시장에 진출한 여성 벤처·창업기업 차담회를 마친 뒤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참석자들은 간담회에서 여성 벤처·창업기업으로서 혁신제품에 지정되기까지의 애로사항을 설명한 뒤 △시범구매 제도 확대 △혁신제품의 판로 지원 확대 등을 건의했다.


□ 이종욱 조달청장은 “조달시장에 익숙하지 않은 기술력 있는 여성기업들이 차별없이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판로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 “여성기업들도 공공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혁신기술을 적극 개발해 조달시장의 문을 두드려 줄 것”을 당부했다.


* 문의: 혁신조달운영과 박동민 사무관(042-724-7121)


공공누리
조달청 이(가) 창작한 여성 벤처·창업기업과 조달정책 현장 소통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대변인
  • 042-724-7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