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
Close

지방청소식

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
게시글 상세페이지

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

조달업무 궁금증, 한번에 해결해줍니다.
작성자 : 박상은 조회수 : 77 등록일 : 2024-04-18 10:03:04 담당부서: 경영관리과 전화번호: 070-4056-8641

IMG_공공조달길잡이10

서울지방조달청(청장 문경례)은 ‘공공조달 길잡이’ 전담관 2명을 상담실에 지정 · 배치해 공공조달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공조달 길잡이’ 는 공공조달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을 적극 발굴하여 조달시장 진입과 조달제도 활용에 필요한 정보를 여러 부서를 찾아다니지 않고 한곳(원스톱)에서 제공·상담하는 전담관이다.

 공공조달 길잡이는 상담을 통해 기업 현황과 역량에 맞는 조달 제도와 각종 기업지원 제도를 종합적으로 안내한다.


 상담 및 컨설팅 후에는 민원인의 준비 현황, 업무처리 상황 등을 파악 후 반드시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조달 정책과 제도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지난달부터 운영에 들어간 서울지방조달청 공공조달 길잡이는 21개 기업에게 맞춤형 상담을 통해 공공조달시장 진입 및 판로 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 안내했다.

 서울지방조달청은 누리집(https://www.pps.go.kr/seoul)을 통해 컨설팅 희망기업 신청을 상시 접수 받고 있다.

 문경례 서울지방조달청장은 “공공조달 길잡이를 통해 정보 부족으로 조달시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초보·중소기업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컨설팅 종료된 이후에도 피드백을 실시하여 기업 성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별첨> 1. 공공조달 길잡이 연락처
        2. 공공조달 길잡이 상담사진(별도송부)

  • 담당부서 : 경영관리과
  • 02-590-8719